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대전

샤토브리앙(대전 정통스테이크,샐러드뷔페맛집)

by 타임슬립. 2013. 12. 10.

 

 

스테이크 & 샐러드전문점 샤토브리앙.

주변에 전원주택들이 군데군데 자리 잡고 있고 아직은 공터들도 많이 있지만, 한적한 곳에 아담하게 자리하고 있는

샤토브리앙은 정통 스테이크와 샐러드 뷔페가 어우러진 특별한 곳이다.

 "최고의 스테이크" 또 "최상의 요리" 라는 뜻의 이 집은 이름만큼 맛과 분위기, 서비스가 단번에 마음을

사로잡을 정도로 매력적인 곳이다.

들어가면 여러 테이블들이 있는데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고 깔끔하고 멋스러운 인테리어와 부드러운 조명,

잔잔하게 흐르는 클래식 음악, 창밖으로 보이는 짙푸른 하늘과 산 풍경이 언뜻 여행 도중 들른

유럽의 한 시골 카페처럼 편안함과 여유를 안겨준다.

아래층엔 샐러드 바가 있는데 주방이 바로 옆이라서 주방장들이 열심히 음식을 만들어준다.

얼핏 보기에는 종류가 많지 않은 것처럼 보이나 샐러드바 이용이 여느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저렴하고 더 실속 있다.

샤토브리앙만의 대표메뉴는 바다가재와 해산물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와 왕새우, 그리고 양갈비스테이크다.

살을 발라내 오븐에서 살짝 익힌 다음 치즈, 피망, 양파 등과 함께 어울려 다시 구워낸 바닷가재는 단연 맛의 백미.

속살이 탄탄하면서도 맛이 깊고 깔끔하다. 크림소스와 어울려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히 일품이다.

또 함께 나오는 큼직한 가리비구이와 각종 허브를 더해 구워낸 왕새우가 감칠맛을 더한다.

두툼한 한우 안심스테이크는 겉은 살짝 익고 속은 약간 핏기가 덜 가실 정도로 적당하게 익어 풍부한 육즙은 물론

쇠고기 특유의 향과 허브, 소스가 한데 어울려 입 안 가득 부드럽고 은은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꼬박 1주일을 끓여 만든다는 스테이크소스는 고기의 맛을 더욱 깊고 산뜻하게 해준다.

양갈비스테이크는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중 하나인데, 허브 와인과 어울려 육질을 풀어주고

특유의 냄새를 제거한 양갈비스테이크는 살결이 연하면서도 씹히는 느낌이 살아있다.

여기에 은은하게 맴도는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향은 쇠고기와는 또 다른 맛의 경지를 보여준다.

‘샤토브리앙’의 가장 큰 매력중 하나는 점심 저녁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뷔페다.

33가지나 되는 다양한 요리는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유명 패밀리레스토랑과 비교해도 충분히 뛰어나며, 본 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바를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맛있는 음식과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샤토브리앙으로 찾아가 보자

 

전화번호 : 042)826-8747
주소 : 대전 유성구 죽동 628-1 1층

영업시간 : 11:30~22:00

매주 일요일휴무

주차 : 무료

 

 

 

 

 

 

 

 

 

댓글